다시 이곳에 쓰는 일기


이곳을 다시 사용해 볼까 하면서 몇 가지 보기 싫은 게시물을 숨김 처리하고 소개글들을 다듬었다.

나는 왜 여기를 다시 사용하려 하는가?

일기를 쓰고 나면 내가 그걸 다시 읽고 싶어져야 할 것 같은데 네이버 블로그의 레이아웃으로는 그게 쉽지가 않다. 그리고 사람들이 이곳에 덜 찾아오고 지금은 내게 그게 필요한 것 같다.

이 홈페이지를 만들고 자주 쓰던 당시에 내가 몰입하던 것들이 있었다. 식물 기르기, 뜨개질하기... 지금은 두 가지 모두에 관심이 없다. 소설을 쓰지도 않고 읽지도 않는다. 몸을 움직이는 일에 예전보다 더 관심을 가지고 있다.




침대속으로